Categories
아마존셀러

평범한 직장인의 아마존 셀러 판매 제품 대공개

어떤가요?

귀엽지않나요?

제가 사랑하는 로고입니다.

이미 눈치채신 분들도 계시겠죠.

바로 평범한 직장인의 첫 아마존 PL 로고 디자인입니다.

^^)/ Yay~

이제 뭐 갈 데까지 가서 굳이 PL 제품을 숨기면서까지 포스팅을 할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사실 매출이 어느 정도 나오면 아이템 보호차원에서 계속 비공개로 하겠지만, 뭐 그런 것도 아니잖아요? ㅠㅠ);;;

로고에서 알 수 있듯이 저의 주력상품은 아기 관련 제품입니다.

그럼 사랑스런 제품들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짜잔~!

아마존 Private Label 첫 번째 제품

선정이유

가격대가 $19.99 ~ $29.99였고 마진율도 최소 20% 정도 예상하였습니다. 또한 샘플 받았을 때 로고 프린트도 괜찮고 품질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결정적으로 아기 엄마들 사이에서 소문이 나는 상황이었고 제가 사는 곳에서 오프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곳도 없었습니다.

“아마존 셀러 제품 찾기 – 기본 공식 편” 조건들과 맞는 항목들이 많았습니다.

아주 느낌이 좋았죠. 하지만 FBA 입고 당시 캐나다의 긴 겨울이 시작되는 시기였고 캐나다 마켓 자체의 전체 검색률이 낮았습니다.

(그럼 도대체 내가 몰에서 봤던 제품들은 어디서 구매를 한 걸까요? ㅋㅋㅋ)

하지만 무척이나 애착이 가는 제품이라 끝까지 안고 가려고 합니다.

아마존 Private Label 두 번째 제품

선정이유

눈물부터 닦고 시작하겠습니다. ㅠㅠ 이 제품의 선정은 아이폰 X 출시부터 시작됩니다.

애플에서 무선 충전 기술을 지원한다고 발표하고 QI 표준 규격이라고 발표하자마자 바로 제조사 컨택하고 제품 만들어서 FBA에 입고하였습니다.

연말 홀리데이시즌 입고 마감일이 11월 14일까지여서 엄청 서둘러 진행하였습니다.

그래도 제 촉을 믿고 바로 진행을 했지요. 그리고 광고도 없이 입고되자마자 판매가 되었고 출발이 좋았습니다.

하지만, 실수한 부분이 바로 샘플을 받지 않고 테스트도 제대로 안 했다는 점입니다.

역시나 배드리뷰가 달립니다. ㅠㅠ);

다행히 별 다섯 개 리뷰를 받고나서는 잊을만하면 판매가 되는 상황이었습니다.

그러나 또다시 쓰레기라는 리뷰가 달린 후

폭 to the 망

ㅠㅠ

광고돌려도 소용이 없습니다.

또한, 처음의 기대와는 달리 대중의 무선 충전에 관한 관심도 사라졌고 충전 속도에 실망하는 뉴스 및 리뷰들이 많아지면서 제 제품은 역사의 뒤안길로 안녕~~~Bye~!
ㅋㅋㅋ

현재는 FBA 창고에서 빼내어 로컬 중고 장터에서 재고떨이할 예정입니다.

개인적으로 사무실에서 갤럭시 s9+에 사용 중인데 나름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충전속도도 두 시간에 25%~30% 정도 나옵니다.
하지만 애플 제품에서는 희한하게 충전 속도가 10% ~ 15%로 현저히 떨어지더군요. ㅜ.ㅜ);;

마무리

오늘은 제 PL 상품들 공개 및 제품 선정 이유에 대해서 잠시 이야기를 했는데요. 방문하신 여러분이 PL 제품 찾으실 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시간에는 지난 2주 동안 돌렸던 광고 Report를 같이 보며 분석하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