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아마존셀러

아마존 셀러에게 PPC 광고는 필수

안녕하세요. 평범한 직장인입니다.

오늘 포스팅에 앞서 아직 아마존 광고가 이해가 안 되신다면 지난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6월 14일부터 24일까지 광고하고 $80.28을 광고비로 지출하고 총 $46.97 판매를 하였습니다.

“어랏! 완전 손해인데.”

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그 전에 먼저 6월부터 7월 중순까지의 판매 실적 리포트를 보시겠습니다.

그동안 판매실적을 공개한 것 중에 가장 활발한 그래프입니다. ^^;; 총 21번 판매에 $329.79 판매 수익입니다.

하지만 여기서 눈여겨 봐야 할 것은 광고를 하기 전 즉 14일 전 닷새 동안에는 판매가 전혀 없었습니다. 그리고 광고를 시작한 3일 후부터 지속적인 판매가 시작됩니다.

또한 광고가 끝난 후에도 판매가 지속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경험상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면 또 판매가 안 되다 광고를 돌리고 나면 또 판매되기 시작합니다.

결론은 아마존 PPC 광고는 필수인 것 같습니다. (망할 돈 먹는 아마존 ㅡ.ㅡ)++

위 판매 실적 그래프는 앞서 공개한 PL 제품 중 베이비 관련 제품입니다. 꾸준히 판매되고 있어 참 다행입니다.

하지만 무선 충전기는 전혀 판매가 안 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조치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FBA 창고에서 빼내려고 했는데 일단은 가격을 파격적으로 낮추고 타이틀이나 불렛포인트 그리고 제품 사진을 업데이트한 후 재고 떨이하려고 합니다. ㅠㅠ

이제 곧 아마존 셀러 시작한 지 1년이 되어가는데 그 전에 모든 재고를 판매하였으면 하는 작은 소망입니다. 그리고 미국에 진출하게요. ^^);;

이상으로 평범한 직장인이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