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아마존셀러

아마존 초이스에 선정됨. 아마존 셀러 드디어 꽃길?

안녕하세요. 평범한 직장인입니다.

한동안 아마존 셀러 관련 업데이트가 없었는데요. 그 이유는 딱히 하는게 없었기 때문입니다. 그냥 꾸준히 팔리길래요. ^^;;

근데 오늘 우연히 아마존에서 제 아이들 제 PL 제품들을 검색해 보니 헐~ 대박~ 이게 뭐야~ 아마존 초이스(Amazon Choice) 라벨이 딱! 붙여 있는 겁니다.

이런 영광이 ㅠㅠ 일단 눈물 좀 닦고 가겠습니다. ㅋㅋㅋ 제 제품이도 이런게 다 붙네요. 사실 라벨이 붙으면 엄청 아주 엄청 잘 팔릴 줄 알았는데. 그건 또 아니네요. ^^;;;

근데 대체 왜 아마존 초이스에 선정된 거죠? 무슨 기준으로요. 지난 포스팅에도 언급했지만 아마존 초이스는 아마존의 음성 시스템을 지원하기 위한 것입니다. 그리고 선정 기준은 음… 공식적으로 발표된 것이 없습니다.

뭐 어떻게 선정됐든 간에 없는 것보단 분명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꾸준히 팔리는 것 보면요.

그리고 거의 버린 자식인 무선 충전기. 그냥 FBA 창고에서 철수시킨 후 로컬로 판매하려고 했는데 귀찮아서 가격을 팍! 낮췄더니 이것마저도 꾸준히 팔리고 있습니다.

놀라운 것은 리뷰 점수가 엉망인데도 불구하고 또 완판을 향해가고 있습니다.

역시 전자제품 경우는 FBA 입고 전에 QA를 확실히 함을 다시 한 번 깨닫고 있습니다.

근데 제가 다섯개 정도 실제로 잘 사용하고 있는데 왜 자꾸 제품 작동이 잘 안된다고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암튼 오늘 오랜만에 아마존 셀러 소식으로 찾아왔습니다. 아마존 셀러 여러분들 힘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평범한 직장인이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