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Today 부업통장

블로그로 천만원은 개뿔

꾸준하게 매일 하루도 빠지지 않고 3달 글을 썼습니다. 하루 1포, 2포씩. 꾸준히 했습니다. 잔머리(?) 굴리지 않고 꾸준히 하면 노하우를 얻을 수 있다는 말을 믿고 그렇게 꾸준히 해왔습니다. 그런데 돌아오는 건.

저품

블로그로 천만원 수익을 인증하는 그 분들은 선택받은 자들인가 봅니다. 하루 10불도 힘든데 100불, 200불은 어떻게 올리는 것인가요? 누가 알려주면 좋겠지만 그 누구도 안 알려줌입니다. 아무도요. 그냥 자신만의 노하우를 터특해야 한다고 합니다.

12월부터 그 노하우를 얻고자 블로그 2개를 시작했습니다. 하나는 말했듯이 저품. 그나마 하나는 아직(?)입니다. 2019년에 이미 3번의 저품을 겪어봤습니다. 근데 이번 저품은 타격이 상당하네요. 그만큼 연구하고 노력했는데도 저품을 맞아서 그런가 봅니다.

저품당한 이유를 생각해 보면

보험관련 글을 적은 직후 당했습니다. 글이 상당수 쌓여 괜찮을 줄 알았는데. 아닌가 봅니다. 보험 상품 정보가 아닌 일반적인 보험관련 이야기였는데 말이죠. 현재 상황은 해당 글 삭제 후 고객센터에 문의했습니다. 딱. 한 번 상담 후 저품이 풀린 경험이 있기에 이번도 풀리길 기도할 뿐입니다.

그렇다고 멈출 수는 없습니다. 이미 맛(?)을 봤기 때문입니다. 수익을 올리 수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매달 $100불 이상씩 입급됩니다. 거기에 믿을 수 없는 수익인증도 수 없이 봤기에 여기서 멈출 수 없습니다. 아직도 믿기지는 않습니다. 한달에 천만원 수익. 그런 수익을 올리는 분들이 한결같이 말하는 것은 “꾸준히 매일 글을 쓰고 연구하라”입니다. 믿고 그냥 해보는 수 밖에요. 그렇게 오늘도 글쓰고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