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찬성 볼카노프스키 실시간 중계 바로가기

정찬성 선수가 4/10 일요일에 볼카노프스키를 상대로 페더급 타이틀전을 진행합니다. 지난 댄 이게와의 경기에서 판정승을 거든 정찬성 선수 이번에는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클릭’ 한 번으로 정찬성 볼카노프스키 경기를 실시간으로 시청하세요.

타이틀전 성사된 계기

당초 볼카노프스키는 지난 3월 6일 맥스 홀러웨이와 경기를 펼칠 예정이었으나 홀러웨이의 부상으로 경기가 무산 된 것이 정찬승 선수에게 도전 기회가 넘어왔습니다. 현재 볼카노프스키는 UFC 10연승으로 그 기세가 무섭습니다. 정찬성 선수는 현재 UFC 패더급 4위지만 볼카노프스키 보다 메인 이벤트 경험이 더 많기 때문에 이번 타이틀전을 많은 이들이 기대하고 있습니다.

정찬성 선수 이력

정찬성 선수 프로필
이사와타리 신타로1라운드 리어 네어키드 초크 승
맷 재거스2라운드 트라이앵글 초크 승
래너드 가르시아2라운드 트위스터 승
마크 호미닉1라운드 7초 KO 승
더스틴 포이리에4라운드 다스 초크 승
데니스 버뮤데즈1라운드 KO 승
해나토 모이카노1라운드 KO 승
프랭키 애드가1라운드 KO 승
댄 이게5라운드 만장일치 판정 승

정찬성 선수는 포항에서 태어나 유년시절 내성적인 성격을 고치기 위해 합기도를 시작으로 격투기에 입문했습니다. 2007년 6월 SSF 종합격투기 무대에 데뷔한 후 연달아 우승을 하며 전적을 쌓아갔습니다. 이후 2008년에는 일본 무대에 데뷔 그리고 WEC 미국 경량급 최고 무대에 오르게 됩니다. WEC가 나중에는 UFC로 통합되면서 자연스럽게 UFC 선수가 됩니다. 코리아 좀비라는 별명은 래너드 가르시아와의 경기에서 부터입니다. 절대 포기하지 않는 경기를 스타일 보고 그를 코리아 좀비로 부르기 시작했습니다.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 이력

볼카노프스키 이력

볼카노프스키의 가장 큰 무서움은 엄청난 레슬링 기술과 펀치력 그리고 완력입니다. 그는 2013년 부터 무려 20연승을 기록하고 있는 현 UFC 패더급 챔피언입니다. 주요 승으로는 제이미 멀라키, 카스야 유스케, 히로타 미즈토, 쉐인영, 제레미 케네디, 대런 엘킨스, 채드 맨데스, 조제 알도, 맥스 할로웨이 등이 있습니다. 호주 출신으로 24전 23승 1패를 기록하고 있으며 167cm, 66kg에서 이런 파워가 나온다는 것이 믿기지가 않습니다.

정찬성 볼카노프스키 예상

정찬성 볼카노프스키 배당률

해외 유명 매체에서는 정찬성 선수가 KO패로 UFC 정상 등극에 실패한다고 점치고 있습니다. 특히 미국 배팅 사이트에서는 찬성 UFC 타이틀전 배당률을 5.75로 설정했습니다. 승률 17.38%, 패 또는 무승부의 경우를 82.61%로 평가하고 있습니다. 그들이 이같은 의견을 내놓는 이유는 스탠딩 타격전에서 펀치 파워가 있으나 몸의 출력이 높지 않다고 보기 때문입니다. 여기에 정찬성의 유효타 100회 이상 경기가 1번 뿐이었다며 이같은 의견에 힘을 실어주고 있습니다.

정찬성 볼카노프스키 경기 일정

한국시간으로 정찬성 선수의 경기는 10일 오전 7시로 예정 되어있습니다. 스포츠 중계는 온라인 스포츠 OTT 서비스인 스포티비 나우 (SPOTV NOW)와 스포티 온(SPOTV ON)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독점 중계 이므로 이 이외의 플랫폼에서는 시청이 어려운 점 참고하기 바랍니다.

UFC 273: 볼카노프스키 vs 코리안 좀비 대진 (경기순)

언더카드

[밴텀급] 훌리오 아르세 vs 다니엘 산투스

[여성 스트로급] 피에라 로드리게스 vs 케이 핸슨

[미들급] 앤소니 헤르난데스 vs 조쉬 프렘드

[헤비급] 알렉세이 올리닉 vs 제러드 밴더라

[라이트급] 빈스 피셸 vs 마크 마드센

[웰터급] 미키 갈 vs 마이크 말롯

[여성 밴텀급] 아스펜 래드 vs 라켈 페닝턴

[헤비급] 자이르지뉴 로젠스트루이크 vs 마르친 티부라

[웰터급] 이언 개리 vs 다리안 윅스

메인카드

[여성 스트로급] 맥켄지 던 vs 티샤 토레스

[웰터급] 길버트 번즈 vs 함자트 치마예프

[밴텀급 타이틀전] 알저메인 스털링 vs 페트르 얀

[페더급 타이틀전]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 vs 정찬성

함께보면 좋은 글

Leave a Comment